서구노인복지관재가노인지원센터, 서구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한파예방키트 지원
서구노인복지관재가노인지원센터, 서구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한파예방키트 지원
  • 손혜철
  • 승인 2023.01.1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3년 1월 16일(월) 서구노인복지관재가노인지원센터(관장 진재란스님)는 삼성과 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하는 희망나눔사업(2022-2023)에 선정되어 서구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에게 한파예방키트를 전달했다.

한파예방키트는 겨울이불, 장갑, 겨울덧신, 식료품 등 1인당 5만 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하여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키트전달과 함께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한파 대비 행동요령 및 건강수칙 등도 전달하여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였다.

한편 서구노인복지관재가노인지원센터 진재란관장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세심하게 살필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