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무상사로부터 명절맞이 조미김 기탁 받아
계룡시, 무상사로부터 명절맞이 조미김 기탁 받아
  • 이한배
  • 승인 2023.01.19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지난 19일 관내 엄사면에 소재한 국제선원 무상사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조미김을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기탁된 물품은 조미김 100박스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무상사 관계자는 “매년 명절 때마다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식료품을 전달한다”고 기탁 배경을 밝혔다.

이응우 시장은 “매년 따뜻한 후원으로 이웃사랑 실천을 하고 계신 무상사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무상사에서 보내주신 온정은관내 어려운 이웃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상사는 매년 추석과 설 명절마다 조미김을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등 늘 사회공헌에 동참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