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장애인체육회, 박상역 대외협력본부장 임용
충북장애인체육회, 박상역 대외협력본부장 임용
  • 손혜철
  • 승인 2023.02.0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청북도장애인체육회는 공개채용을 통해 2월 1일자로 대외협력본부장에 박상역(55세, 男)씨를 임용했다.

박상역 임용자는 장애인체육계에서 청주시장애인볼링협회 회장, 장애인단체에서 한국신장장애인협회충북협회 회장,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 회장 등을 두루 역임하며 쌓은 인맥과 실무경험을 살려 장애인단체를 비롯한 유관기관과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임기는 2023년 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2년이고 필요에 따라 2년 범위 내에서 1회 연임할 수 있다.

이 날 임용장 수여식에는 김영환 충청북도지사가 직접 전수했으며, 충북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도 체육진흥과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박상역 임용자는 “장애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친화력을 기반으로 충북 장애인체육 사업 확대와 우수인재 영입 등 충청북도 장애인 체육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임용 소감을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