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글로벌 바이오 인재 양성을 위해 박차
충북도, 글로벌 바이오 인재 양성을 위해 박차
  • 손혜철
  • 승인 2023.02.0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우종 충청북도 행정부지사는 2월 1일 정우택 국회부의장과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변재일 국회의원, 오송이 지역구인 도종환 국회의원을 만나 오는 3월말 개최 예정인 글로벌 바이오 중심국가 도약을 위한 디지털바이오 인재 양성 방안 국회토론회와 관련 적극적인 지원을 건의했다.

충청북도와 KAIST, 청주시가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국회의원, 장관, 기업대표를 초청해 글로벌 바이오시장 트랜드와 디지털 융합, KAIST 오송 바이오메디컬 캠퍼스타운 중장기계획에 대한 비전을 발표하고 인재양성 방안에 대한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북도 관계자는 “충북도의 바이오 산업 육성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디지털바이오 인재 양성 방안 국회토론회가 내실 있는 토론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