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2022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
충북도, 2022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
  • 손혜철
  • 승인 2023.02.0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도는 1일 도청에서 2022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포상 대상자에게 정부포상을 전수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퇴직공무원 수상자들을 대표하는 4명이 참석해 훈장증, 훈장 및 부상 등을 수상했다.

훈격별로 안호 전 축수산과장과 류재부 전 충북경제자유구역청 개발사업부장에게 홍조근정훈장을, 김학규 전 농식품유통과장과 이봉규 전 보건환경연구원 폐기물분석과장에게 녹조근정훈장을 각각 수여했다.

퇴직공무원 정부포상은 재직 중 공‧사생활에 흠결이 없고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국가‧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적으로 인정받은 인원들로 선정된다.

김영환 충북지사는 “30여 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기여한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새로운 삶의 전환을 맞이한 퇴임자분들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고 앞으로도 충북도정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