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도는 대한곡물협회 충북지회(지회장 김정현)가 2월 1일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13백만원 상당, 쌀 10kg 100포, 어쩌다 못난이 김치 10kg 300상자)을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지사장 김경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한 후원물품은 독거노인,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기탁물품으로 충북 쌀과 어쩌다 못난이 김치를 전달해 나눔의 실천은 물론 지역농산물 소비촉진의 의미도 더했다.
대한곡물협회 충북지회 김정현 회장은 “고물가로 취약계층이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도 관계자는 “후원물품을 기부해 준 대한곡물협회 충북지회에 감사함을 전하며, 이번 기탁식이 우리 농산물 애용과 충북 못난이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국물협회 충북지회는 정부양곡 보관과 가공 등 양곡정책 수행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매년 후원물품과 성금을 기탁하며 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해 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